기재부 해명②=데이터 검증.
소상공인연합회 등 17개 중소기업 협회·단체는 이날 국회 본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정치권에 50인 미만 사업장에 대한 중대재해법 2년 유예를 강력히 호소했다.이들은 성명서에서 중대재해법이 50인 미만 영세사업장에 전면 적용되면서 83만이 넘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이 한순간에 예비 범법자로 전락했다며 중소기업 현장에서는 감옥에 갈 위험을 안고 사업하느니 차라리 폐업하고 말겠다는 절규가 터져 나온다고 밝혔다.
송은석 기자 silverstone@donga.각계 기업인들의 유예 호소 발표가 이어지는 가운데 현장에선 국회가 문제입니다.그는 법안에 적응할 수 있도록 (중소)기업들에 시간을 줘야 한다고 했다.
최봉규 중소기업융합중앙회장은 50인 미만 사업장은 지난해에야 국가의 법적 컨설팅 지원을 받을 수 있었다며 고작 1년만 시간을 준 셈인데 준비 기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하다고 했다.‘중대재해 불안감에 사라지는 기업의욕 등의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있는 이들도 많았다.
31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앞에서 열린 ‘50인 미만 사업장 중대재해처벌법(중대재해법) 유예 촉구 기자회견에서 만난 황근순 대한건설협회 경기도회장(65)은 한껏 목소리를 높였다.
중대재해법 2년 유예 호소 크게보기중대재해처벌법 유예 촉구 31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청 앞 계단에서 열린 중대재해처벌법 유예 촉구 전국 중소기업인 결의대회에서 참가자들이 구호를 외치고 있다.시대 변화를 거듭하면서 이젠 한계 상황에 직면한 듯하다.
그 과정은 정정당당해야 하고 반칙이 용인돼선 안 된다.미국이든 우리나라든 명절 밥상머리에서 가족.
뉴스1 여야 의원들이 초당적 개혁 모임을 발족하고.‘네 이놈들!/ 그게 어디 네 땅이냐 내 땅이지! (중략) 종일 빼앗은 땅/ 순식간에 사라졌다.
Copyright © Powered by | 원피스 카드 게임 마이너 갤러리|한 눈에 보는 세종기업데이터 | sitemap
저작권 정책 및 콘텐트 문의섹터별 실적 스크리닝_’24년 10월 26일'600만 조회 수' 찍은 알뜰폰 광고…어떤 걸그룹 나왔길래새마을금고, 상반기 부실채권 2조 매각… "1조 원대 손실 전망"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이지연)"공급과잉 감지 못하는 기업활력법, 평가기간 단축을"[표] 주요 농산물 선물 종가(2월 6일)연준 부의장 "신종 코로나, 분명한 위험…주시하겠다"상추값 171%·오이 99% 급등… 기업 체감 경기도 '꽁꽁'신한은행, 갭 투자용 전세대출 중단…"선제적 가계부채 관리"정몽규 회장 "FIFA 회장, 한국 감독 선임 논란 이해 안 된다고 했다"미 대선 오차범위 접점, 대선 불복 위기감↑라인, 링크체인 디앱 아이디어 찾는 블록체인 경진대회 성료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스마일 점퍼' 우상혁, 단 한 번의 점프로 높이뛰기 예선 통과연준 부의장 "스탠딩 레포보다는 현재 수단이 더 나을 것"中 꺾은 황선홍 감독 "두 발 남았다. 앞만 보고 가겠다""최고세율 인하 등 기업부담 완화도 고려를"디딤돌·보금자리론도 DSR 적용한다정규직 월 380만원 벌 때 비정규직은 205만원…역대급 격차 이유는0.01초차에 날아간 병역혜택…세리머니 하다 금메달 놓친 한국2尹, 젤렌스키 대통령과 통화…"北 현대전 경험 우리 안보 큰 위협"美, 반도체-양자컴퓨터-AI 對中투자 차단… 첨단기술 봉쇄 나서KIA의 'KS 불패 신화'는 계속된다…7년 만에 통산 12번째 우승5'임현택 회장 불신임안' 다룰 의협 임시대의원총회, 내달 10일 확정블록체인 기업 직토, 기후리스크 특화 보험 직접 판매 나서삼성중공업(010140) 3Q24 7개 분기 연속 전년동기대비 영업이익 증가그릇도 명품이 인기… ‘그릇계 에루샤’ 완성한 SSG닷컴"플랫폼 성급한 규제 강화 땐 상위사 쏠림 심화·창업 위축"한 눈에 보는 세종기업데이터